• 뇌과학 이미징 연구단
    뇌과학 이미징 연구단 인간의 뇌가 어떻게 운동기능과 인지기능을 관장하며 또한 다양한 뇌기능들은 어떻게 뇌의 구조와 연결되어 있는지를 이해하는 것은 현재 인류가 당면한 풀리지 않는 숙제 중의 하나입니다. 이러한 뇌연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 단장 김성기 자세히보기
  • 첨단연성물질 연구단
    첨단연성물질 연구단우리 연구단의 주제들은 다양한 연성물질을 화학과 물리학을 통해 설명하는데 있습니다. 복합적인 물질들을 연구하고 물질들이 평형상태에서 벗어났을 때 어떠한 변화가 구조적으로, 그리고 역동적으로 일어나는지를 이해하는 ... 단장 Steve GRANICK 자세히보기
  • 유전체교정연구단
    유전체교정 연구단유전체교정 연구단은 인간 및 동식물의 유전체 염기서열을 고쳐 쓰는 유전자가위 기법을 이용하여 유전체에 담겨진 생명의 비밀을 탐구하고 줄기세포 및 체세포에서 각종 유전병의 원인이 되는 돌연변이를 교정하여 난치성 질환을 ... 단장 김진수 자세히보기
  • 유전체교정연구단
    나노의학 연구단나노의학 연구단의 궁극적인 연구 목표는 미래 지향적 융합과학의 기반을 확립하는 것이며 ‘혁신적 나노물질의 설계·합성 및 생명에 적용을 통한 새로운 과학 창출’이다. ... 단장 천진우 자세히보기

콘텐츠담당자
커뮤니케이션팀 : 변관주   042-878-8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