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주요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IBS Conferences
어린이를 위한 14일 타임 챌린지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어린이를 위한 14일 타임 챌린지
작성자 전체관리자 등록일 2022-01-13 조회 497
첨부 jpg 파일명 : thumb.jpg thumb.jpg

어린이를 위한 14일 타임 챌린지

기초과학연구원(IBS) 수리 및 계산과학 연구단 데이터 사이언스 그룹과 카이스트(KAIST)는 어린이를 위한 14일 타임 챌린지를 개최합니다.

방학 기간 동안 생활패턴 관리가 어려운 어린이들을 위해 기상시간, 수면시간, 활동시간을 명확히 계획하고 따라함으로써 시간 관리를 도와 활기찬 생활 리듬을 찾도록 도와주는 사회공헌 캠페인입니다.



이 캠페인에서는 중고등학생 선배들의 시간관리 노하우를 스마트폰 앱으로 구현했고, 이를 14일 동안 매일 참여하면 캠페인 참여 선물을 받게 됩니다. 선물은 데이터 사이언스 팀의 멋진 티셔츠와 참가 인증서입니다!

참가 활동에 따라 랜덤 추천으로 맛난 간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변의 어린이들에게 소개를 부탁합니다.


챌린지 예시로는 매일 아침에 목표로 한 시간에 앱으로 일어났음을 인증한다, 혹은 매일 줄넘기 하는 사진을 올린다 등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담겨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14일 챌린지에는 최종 선정된 우수한 중고등 다섯 팀이 도움을 주었습니다.
: 동곽엉아팀 (대전동신과학고등학교), 일론머스크팀 (배곧중학교, 함현중학교), 1577팀 (경기과학고등학교), RUN팀 (율하중학교), E-블링팀 (한영외국어고등학교)


#14일타임챌린지 #KAIST #IBS #어린이 #초4 #초5 #초6 #스마트폰소지자



어린이를 위한 14일 타임 챌린지 포스터
▲ 어린이를 위한 14일 타임 챌린지 포스터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콘텐츠담당자
홍보팀 : 임지엽   042-878-8173
최종수정일 2023-11-28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