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IBS 위탁연구과제 재공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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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연구지원팀 | 등록일 | 2014-03-06 | 조회 | 4329 | ||||||||||||||||||||||||||||||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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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과학연구원 위탁연구과제 재공모
1. 위탁과제명
2. 연구기간
3. 신청자격
❍ 본 사업과 관련된 전문지식 및 경험을 보유한 기관, 단체, 개인
4. 과제신청 제출서류
❍ 과제신청 공문 1부.
❍ 위탁연구과제계획서 1부.
5. 평가 등
❍ 평가: 평가위원회(내·외부전문가)를 구성하여 심사 및 선정
※별도의 제안발표회 미개최
❍ 선정: 평가위원회에서 선정, 선정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
❍ 협약: 기초과학연구원과 과제수행기관(또는 개인) 간 체결
6. 접수 및 문의
❍ 접수기간: 2014.3.6(목)~3.14(금) 14:00시까지
❍ 접수처: (우) 305-811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689번길 70 기초과학연구원 연구지원팀
❍ 문의처: 기초과학연구원 연구지원팀 주창민(042-878-8177)
❍ 이메일접수: joo@ibs.re.kr
❍ 우편접수시 수신자 기재방법: 위탁연구과제 공모서류 재중
※ 우편 접수의 경우 당일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
❍ 추진일정(안)
- 2014.3.6~3.14: 제안서 공고 및 접수
- 2014.3.19: 평가위원회 개최
- 2013.3.20~3.27: 평가결과 개별 통보, 과제계획서 협의
- 2014.3.28~3.31: 과제계획서 보완사항 검토
- 2014.4.1: 협약체결
7. 신청시 유의사항
❍ 위탁연구와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위탁연구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여자의 부담으로 함
❍ 위탁연구계획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협약 후에도 협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 참여 연구원의 실명화, 직급별, 직종별 인원수 및 각 참여연구원별 참여율 및 인건비 책정액을 명확히 기재
❍ 과제 수행에 따른 최종적인 성과물을 명확히 명시하여야 함
❍ 과제선정 후 선정된 과제의 연구책임자는 연구원의 사업관리를 위해 사업수행 및 관리에 필요하다고 연구원에서 요청하는 사항을 수행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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