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4년 제3차 기초과학연구원 위탁연구과제 재공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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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연구지원팀 | 등록일 | 2014-07-22 | 조회 | 3068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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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 제3차 기초과학연구원 위탁연구과제 재공모
1. 위탁과제명 및 연구기간
2. 신청자격 ❍ 본 사업과 관련된 전문지식 및 경험을 보유한 기관, 단체, 개인으로서 최근 3년간 유사 실적이 해당 연구과제 연구비 이상인 기관, 단체, 개인 ❍ 또는, 2개 이상의 기관, 단체, 개인의 공동연구
3. 과제신청 제출서류 ❍ 과제신청 공문 1부. ❍ 위탁연구과제계획서(File 포함) 1부.
4. 평가 등 ❍ 평가: 평가위원회(내·외부전문가)를 구성하여 심사 및 선정 ※별도의 제안발표회 미개최 ❍ 선정: 평가위원회에서 선정, 선정결과는 개별적으로 통보 ❍ 협약: 기초과학연구원과 과제수행기관(또는 개인) 간 체결
5. 접수 및 문의 ❍ 접수기간: 2014.7.22(금)~7.31(목) 14:00시까지 ❍ 접수방법 : 방문, 우편, 이메일(ddagyboy@ibs.re.kr) 접수 ❍ 접수처: (우) 305-811 대전광역시 유성구 유성대로 1689번길 70 기초과학연구원 연구지원팀 ❍ 문의처: 기초과학연구원 연구지원팀 여중기(042-878-8199) ❍ 우편접수시 수신자 기재방법: 위탁연구과제 공모서류 재중 ※ 우편 접수의 경우 당일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 ❍ 추진일정(안) - 2014.7.22~7.31: 제안서 공고 및 접수 - 2014.8.4: 평가위원회 개최 - 2014.8.5~8.8: 평가결과 개별 통보, 과제계획서 협의 - 2014.8.11: 협약체결
6. 신청시 유의사항 ❍ 위탁연구와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위탁연구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여자의 부담으로 함 ❍ 위탁연구계획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서류를 첨부해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협약 후에도 협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 참여 연구원의 실명화, 직급별, 직종별 인원수 및 각 참여연구원별 참여율 및 인건비 책정액을 명확히 기재 ❍ 과제 수행에 따른 최종적인 성과물을 명확히 명시하여야 함
❍ 과제선정 후 선정된 과제의 연구책임자는 연구원의 사업관리를 위해 사업수행 및 관리에 필요하다고 연구원에서 요청하는 사항을 수행해야 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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