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15년 제 2차 기초과학연구원 주요사업 위탁연구과제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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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명 | 연구지원팀 | 등록일 | 2015-08-24 | 조회 | 430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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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차 주요사업 위탁연구과제 공고.pdf
위탁연구과제 제안서.zip 위탁연구계획서(양식).hw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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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제2차 기초과학연구원 위탁연구과제 공고
□ 위탁과제명
□ 신청자격 〇 상기 위탁과제와 관련된 전문지식 및 경험을 보유하고 관련 기관, 단체
□ 과제 선정 절차 등 〇 평가위원회 구성 - 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심사 및 과제 책임자 선정(선정결과 개별 통보) 〇 과제 협약 체결 - 기초과학연구원과 과제수행기관 간 체결
□ 제출서류 〇 과제신청 공문 1부 〇 위탁연구과제 계획서 1부(붙임 양식 참조)
□ 접수 및 문의 〇 접수기간 : 2015. 8.24(월) ~ 9.04(금) 17:00시까지 ※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 〇 접수방법 : 제출 서류에 대한 우편 또는 방문접수 - 주소 : (우) 305-811 대전시 유성구 유성대로 1689번길 70 기초과학연구원 연구지원팀 ※ 과제 계획서 파일 별도 e-mail제출(jhyoo@ibs.re.kr) 〇 문의처
□ 신청 시 유의사항 〇 위탁연구와 관련되어 제출된 자료 일체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위탁연구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참여자의 부담으로 함 〇 연구원 필요 시 별도의 제출 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〇 위탁연구계획서의 모든 기재사항에 대해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협약 후에도 협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〇 참여 연구원의 실명화, 직급별, 직종별 인원수 및 각 참여연구원별 참여율 및 인건비 책정액을 명확히 기재 〇 과제 수행에 따른 최종적인 성과물을 명확히 명시하여야 함 〇 과제선정 후 선정된 과제의 연구책임자는 연구원의 사업관리를 위해 사업수행 및 관리에 필요하다고 연구원에서 요청하는 사항을 수행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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