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단연성물질 연구단
    첨단연성물질 연구단우리 연구단의 주제들은 다양한 연성물질을 화학과 물리학을 통해 설명하는데 있습니다. 복합적인 물질들을 연구하고 물질들이 평형상태에서 벗어났을 때 어떠한 변화가 구조적으로, 그리고 역동적으로 일어나는지를 이해하는 ... 단장 Steve GRANICK 자세히보기
  • 유전체교정연구단
    유전체교정 연구단유전체교정 연구단은 인간 및 동식물의 유전체 염기서열을 고쳐 쓰는 유전자가위 기법을 이용하여 유전체에 담겨진 생명의 비밀을 탐구하고 줄기세포 및 체세포에서 각종 유전병의 원인이 되는 돌연변이를 교정하여 난치성 질환을 ... 단장 김진수 자세히보기
  • 유전체교정연구단
    나노의학 연구단나노의학 연구단의 궁극적인 연구 목표는 미래 지향적 융합과학의 기반을 확립하는 것이며 ‘혁신적 나노물질의 설계·합성 및 생명에 적용을 통한 새로운 과학 창출’이다. ... 단장 천진우 자세히보기

콘텐츠담당자
대외협력실 : 김한섭   042-878-8186